에볼루션게이밍 블랙잭사이트
에볼루션게이밍 “블랙잭(blackjack)” 또는 “투원티-원”은 세계를 통하여 플레이되는 카드게임이다. 미국 내의 카지노사이트들은 일반적으로 그 게임으로부터 대략 1조달러 가량의 수익을 올리는 것으로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오늘날 공채 증서를 발행하는 15%의 가격/수입의 비율을 가 지는 것처럼 미국의 블랙잭사이트 게임 운영은 15조 달러 법인과 비교해도 무방하다.
딜러의 무작위(randomly)카드셔플로 시작하여 게임자가 베팅하면 카드가 분배 된다. 카드덱의 수량은 본장의 연구내용에 영향을 미치는 사안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싱글덱, 2, 4덕, 6덱 또는 8덱 등을 사용하며 테이블 미니엄(minimum)과 맥시멈(maximum)을 허용하고 있다. 게임자의 핸드는 그들의 베팅(betting)을 가진 후에 딜링(dealing)되어진다. 각각의 게임자들은 그의 핸드를 발전시키기 위하여 전략선택을 기술적으로 사용한다. 마지막으로 딜러는 기술을 허용하지 않는 어 떤 고정된 전략(규칙)은 그의 핸드에 따라 플레이하도록 되어 있고, 베팅도 정산 (settle)된다.
에볼루션게이밍 블랙잭 게임 룰
무작위로 셔플된 덱을 완성하는 것으로부터 플레이가 시작되는 상황에 대략적으로 최선의 전략을 갖는 방법을, 즉 가장 커다란 기댓값을 돌려받는 전략을 1956년 Baldwin, Cantey, Maisel 그리고 McDermott에 의해 첫 번째로 제시되었다.
조금 변경한 블랙잭 게임의 룰(rules)이긴 하지만, 게임자가 볼드윈그룹”의 대표적인 전략을 따르는 것으로 +0.10%의 아주 작은 우세함을 가진다고 하였다. 그러나 뒤따른 분석으로 볼드윈 그룹”의 연구결과는 보수적 수치 – 0.62% 예증하였으며 이는 분석을 만들어낸 사람들을 낙담시켰다. 이러한 수학적인 결과는 일찍부터 카드전문가에 의해 일반적으로 추천된 주관적인 전략과는 매우 다른 것으로 뚜렷하게 대비되며, 그리고 2~3%의 게임자의 불리함이 결합되었다. 본장에서는 기본 전략을 완성하는 덱을 상대하여 베스트 전략을 불러일으켜 본다.
1965년 확정되었으며 거의 “볼드윈”그룹의 전략과 일치하는 것으로 게임자가 1덱을 상대로 +0.13, 4덱을 상대로 -0.53의 유리함을 가지는 것으로 하였다. 만약 그 블랙잭사이트 게임이 셔플이 완성된 덱으로부터 항상 딜링되어진다면, 이는 독자적인 실험이 반복되어져야 할 것이다.
그러나 어쩔 수 없는 실무적인 이유 때문에 그 덱은 일반적으로 각 라운드의 플레이 이후에 리- 셔플(re- shuffle)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연속되는 라운드의 카드 덱으로부터 나온 게임에 사용된 카드를 인용하여 제자리에 돌리지 않고, 실험에 의 지하여 견본으로 사용하였다. 이것은 대부분의 블랙잭사이트 게임자들에게 보여주는데 필요한 것이거나, 또는 다음 라운드를 위해 베팅하기 이전의 라운드 플레이에 주어져 사용 되었던 모든 카드를 말한다. 팩(pack)으로부터 보이지 않는 일정한 카드를 제임자는 기초적으로 최상의 전략과 기댓값이 일치하게 반복하여 다시 계산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다양한 카드카운팅 절차를 위한 전략, 기대수치 등은 컴퓨터의 도움과 함께 확률적 이론으로 직접 결정하였고, 그 결과는 독자적인 Monte Carlo 계산법에 의해 재입증되었다).